HOME > 제품소개 > 웹소스보안 > BigLook Client

BigLook Client

BigLook Client(빅룩 클라이언트)를 사용하여 개발자들이 코딩을 하면서 동시에 시큐어코딩 진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Plug-in 형태로 지원되므로 기존의 환경과 통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IDE 통합
개발자가 사용하는 IDE에 적용되므로 개발단계부터 시큐어 코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가장 적은 비용으로 시큐어 코딩을 적용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.
결과 통합관리
탐지된 보안약점 정보는 BigLook에서 통합 관리되며 관리자는 효율적으로 보안약점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형상관리 연동
형상관리 시스템과 연동함으로써 보안약점이 있는 파일의 생성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.

BigLook Client

BigLook V5.0은 전체 개발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보안약점을 인지하고 조치합으로써 보안관리 업무부하를 최소화합니다.
Biglook Client는 IDE(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, IDE)에 Plug-in으로 운영되며, 개발 중이라도 간단하게 시큐어코딩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. 탐지된 결과를 각 결함별로 정렬하여 보여줌과 동시에 코드 편집기에 마커를 사용해 탐지된 코드라인을 강조하여 개발자로 하여금 편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Eclipse Plug-in
이클립스 IDE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 시큐어코딩 진단의 목적을 둔 Plug-in입니다.
Visual Studio Plug-in
Visual Studio로 개발하는 프로그램 소스코드(C/C++)에 대해 시큐어코딩 진단을 위한 Plug-in입니다.
제품지원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.
BigLook Client H/W CPU: QuadCore 3.1Ghz, RAM: 16GB, HDD: 100GB 이상 권장
OS Windows 2012 Server이상
개발환경지원 Eclipse 3.6이상/ Visual Studio 2005 이상 지원